:::: MENU ::::
Allgemein

자바 커넥션 풀 예제

연결 풀은 미리 연결을 만드는 작업을 수행하여 작동합니다. JDBC 연결 풀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 서버가 시작될 때 연결 개체 풀이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개체는 클라이언트가 요청하는 대로 연결을 분산하고 클라이언트가 연결 개체로 완료됨을 판단할 때 풀에 반환하는 풀 관리자에 의해 관리됩니다. 이러한 연결을 관리하는 데 는 많은 하우스키핑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풀된 연결DataSource.close 메서드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동안 연결 풀을 명시적으로 닫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풀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풀 구성을 변경하는 경우 PooledConnectionDataSource.close 메서드를 사용하여 연결 풀이 새 구성 값을 사용하여 풀을 닫고 다시 만들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BasicConnectionPool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연결 풀링은 JDBC 응용 프로그램 코드를 변경하지 않고도 각 연결 요청에 대해 새 연결을 만드는 대신 연결을 다시 사용하여 성능을 크게 향상시게 합니다. 다음은 아파치의 공용 DBCP 및 공용 풀을 사용하는 간단한 예입니다: dataSource.getAvailableConnectionsCount() – 사용 가능한 연결 수를 확인합니다. JDBC 3.0 API는 특정 연결 풀링 구현을 지정하는 대신 연결 풀링을 지원하는 “후크”가 있는 일반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타사 공급업체 또는 사용자는 자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특정 캐싱 또는 풀링 알고리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JDBC 3.0 API는 ConnectionEvent 클래스와 다음 인터페이스를 모든 연결 풀링 구현에 대한 후크로 지정합니다.

연결이 풀로 반환되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풀이 닫히고 자동으로 다시 열립니다. 새 팝 창이 열리고 파일 이름을 연결 풀로 입력합니다. 구현 클래스는 패키지 내에서 만들어집니다: com.jcg.jdbc.connection.pooling 이 문서는 개발자가 연결 풀링을 처리해야 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연결 풀링 전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먼저 이 문서에서는 JDBC 3.0 사양에 지정된 대로 JDBC 연결 풀링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JDBC 및 DataDirect SequeLink®에 대해 DataDirect 연결 풀 관리자(DataDirect Connect와 함께 제공됨®를 사용하는 방법의 예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문서에서는 연결 풀링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성능 이점을 보여 주는 성능 벤치마크를 보여 주는 예제를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리고 결과적으로 연결공장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풀링벤더데이터소스 개체에서 DataSource.getConnection()를 호출하여 연결을 만드는 경우 풀링벤더DataSource 개체는 연결 캐시에서 조회를 수행하여 풀링연결 개체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Share via emailShare on Facebook+1Share on LinkedInPin it on PinterestShare on TwitterSubmit to reddit

Seitenanfang
Fragen und oder Angebote einholen ? Kontaktieren Sie uns